본문 바로가기
여행을 떠나는 봄파/국내 여행

[제주 한 달 살기] [제주투어패스] 비오는 날에 카멜리아힐 수국 사진 찍는 팁

by 봄파 2023. 6. 12.
반응형

[제주 한 달 살기] [제주투어패스]

비 오는 날에 카멜리아힐 수국 


스위스에는 트래블 패스가 있다면 제주도에는 투어 패스가 있습니다. 오늘은 비 오는 날에 제주투어패스로 카멜리아힐에서 수국을 마음껏 보고 예쁘게 사진을 찍은 후기를 포스팅해 볼게요.


제주투어패스란?

  제주투어패스란 일정 기간 동안의 패스권을 구입한 후 바코드 확인 만으로 제주도의 다양한 여행지뿐만 아니라 카페와 액티비티를 할 수 있는 할인권입니다. 2일, 3일, 5일권을 구입할 수 있는데요, 그 가격은 2일권 24,900원, 3일권은 36,000원, 5일권은 52,000원입니다. 제주투어패스는 첫 여행지에서 바코드 확인을 한 시점부터 적용이 된답니다. 

 

↓ 구입은 아래 링크를 통해  

 

제주투어패스 자유이용권 : WEPICK

제주투어패스

smartstore.naver.com

  제주도는 생각보다 꽤 큰 섬(서울 면적의 3배)이기 때문에 2~3일 일정으로는 절대로 전체를 둘러볼 수 없다는 사실 다 아시죠? 그래서 일정에 맞춰 숙소 주변에 있는 이용 가능한 여행지를 잘 확인해 보시고 구입을 결정해 보시는 것이 좋답니다. 카페는 대부분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는데, 가끔 다른 음료도 가능한 곳도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출처 : 제주투어패스 홈페이지

  여행 계획을 잘 세워서 제주투어패스를 잘 활용한다면 단 하루 만에 구입한 가격을 뽑을 수 있다는 사실! 저희는 실제로 하루만에 뽕 뽑았답니다. 


카멜리아힐의 기본 정보 

6월의 제주는 수국이 한창입니다. 어딜 가나 수국을 볼 수 있는데요, 그중에서 저희 숙소인 애월에서 가까운 카멜리아힐을 다녀왔습니다. 

 

♣ 입장권 가격 

입장권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구입하거나, 제주투어패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입장권 단독뿐만 아니라 다양한 여행지와의 결합 상품으로 예약을 할 수 있었군요. 

※ 37개월 미만 무료입장 가능(증빙 서류) 

♣ 운영 시간

- 간절기(3~5월, 9~10월) : 8:30 ~ 18:30 

- 하절기(6~8월) : 08:30 ~ 19:00

- 동절기(11~2월) : 08:30~18:00 

- 입장 마감은 마감 1시간 전

※ 연중무휴, 반려견 8kg  이하 목 줄 착용 후 입장 가능 

 

♣ 카멜리아힐 지도 

카멜리아힐에는 다양한 숲과 온실, 그리고 정원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6월은 수국철이기 때문에 어디에서든지 수국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입구에서부터 사진을 찍으려고 줄을 서지 않으셔서 된답니다. 비 오는 날에는 유리온실(9번)과 시크릿 가든(16번, 카페)에서도 수국 사진을 찍을 수 있고 이곳의 수국들의 색감이 다채로웠어요. 

출처 : 카멜리아힐 홈페이지


카멜리아힐에서의 수국 사진 

입구인 애기 동백숲에서의 수국 사진
유리 온실
시크릿 가든
수국길
후박나무 숲길


카멜리아힐에서 수국 사진 찍는 팁 

  어떤 꽃과 함께 사진을 찍든 비슷하지만, 인물 바로 앞에서 사진 찍기보다는 카메라 바로 앞의 수국을 아래에 깔아두고, 뒤에 있는 인물에 초점을 마친 후에 사진을 찍으면 수국에 둘러 쌓인 듯한 예쁜 사진을 찍으실 수 있답니다. 참고로 카멜리아힐에서 이런 사진을 찍기에는 유리온실이 가장 좋았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