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을 떠나는 봄파/국내 여행

백양사 벚꽃길 : 광주 근교 숨은 벚꽃 드라이브 명소 추천

by 봄파 2024. 4. 6.
반응형

오늘은 어제 다녀온 벚꽃길을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지금까지 광주에서 살면서 저도 처음 알게된 벚꽃 드라이브코스인데요, 바로 다른 벚꽃 축제장보다 한산하고 주차하기도 편한 장성 백양사 벚꽃길입니다. 

 


백양사 벚꽃길 방문 팁(주소, 주차)

1. 주소 :  먼저 티맵으로 '장성 백양교'를 검색합니다. (북하면에 있는 백양교입니다.) 

2. 주차

 - 벚꽃길을 산책하고 싶으신 분 : 백양교 건너편에 있는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 드라이브 하실 분 : 벚꽃길을 드라이브 하고 백양사 주차하신 후 근처 카페에 가시면 굿! 

백양교 건너편 주차장

3. 팁 

 - 백양교에서 북두교까지는 벚꽃 터널을 즐기실 수 있어요. 대부분의 벚꽃 관람객 분들은 백양교에서 북두교까지의 코스를 이용합니다. 

 

- 북두교에서 백양사 주차장까지는 벚꽃이 듬성 듬성 있어요. 


백양사 벚꽃길에서 찍은 사진 

4월 6일 현재 백양사 벚꽃길의 개화율은 100% 만개 상태입니다. 내일이나 다음주 초에 가시면 벚꽃비 내리는 백양사 벚꽃길을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백양사 벚꽃길은 장성의 지역 색깔인 노랑색에 포인트를 둔 데크길이 인상적입니다. 

 

벚꽃길 맞은편에도 산책하기 좋은 코스가 이어져 있어요. 중간 중간 쉬면서 하천 건너편에 아름답게 핀 벚꽃길을 바라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치며

 

오늘은 장성 백양사 벚꽃길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광주 근교에 거주하시는 분 중 아직 벚꽃 구경을 못하셨거나 여유를 즐기면서 벚꽃길을 거닐고 싶으신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립니다.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즐거운 추억 가득 쌓고 오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